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 내가 받은 선물들
    모퉁이다방 2008. 7. 27. 23:49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 안에 들어있던 아빠가 동생에게 보내는 손편지.

    "부칠 말이 없어 적어보았지만 멋쩍어보인다."
    "언제나 아름다운 시절을 아름답게 꾸려라!"

    아름다운, 아름답게. 두번이나 강조된 아름다움.
    가끔씩 내가 살고 있는 이 시간이 아름다운 시간들이라는 걸 까먹는다.
    그러니 잊지 말자. 아름다운 시절, 아름다운 우리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지에서 잔뜩 감동하고 편지를 싸고 있는 꾸러미를 꺼냈는데 요 귀여운 양말들이 있었다.

    우쥬 플리즈 꺼져줄래
    은초딩
    G드레곤

    은초딩이랑 지드래곤은 저렇게 안 생겼던 것 같은데.
    한참을 웃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산화도 생겼다. 야호.
    이건 엄마가 보내주신 것.
    가을에는 산에 올라가주어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그리고 알록달록 땡땡이 무늬 여름가방도 생겼다.
    신나게 들고 다닐께요. 언니. :)


    내일부터 다시 더워진단다.
    이번 여름은 왜 이렇게 더운지 매일매일 헥헥대고 있다.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CSI하는 날.
    CSI보면서 새근새근 잠들어야지.
    자고 일어나면 늦여름이면 좋겠다.
    매미도 다 울고, 태풍도 다 지나가고.
    이 지긋지긋한 더위도 훠이 물러가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