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일기, 똠얌꿍
    모퉁이다방 2015. 8. 17. 23:30

     

     

     

     

     

     

     

     

     

     

     

     

       금요일은 위와 같이 분주하게 보냈다. 하루종일 땀 흘리며 돌아다님. <수요미식회> 보고 입맛을 다졌던 똠양꿍을 처음으로 맛봤다. 와, 신세계! 태국 여행 가고 싶다. 토요일은 낮에 나와서 영화 한 편을 봤다.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 계속 못 봤던 영화 <우먼 인 골드>. 마침 광복절에 이 영화를 본 거다. 이상하게 보는 내내 울었다. 눈물이 계속 나더라. 제일 좋았던 장면은, 변호사가 오스트리아에 다녀온 직후 변화하기 시작하는 장면. "오스트리아에서 뭔가 변했어."라는 대사에는 찌릿찌릿했다. 나는 이런 이야기들이 좋다. 어떤 일을 계기로 180도 변하게 되는 장면. 내가 그러고 싶어서 그런 것 같다. 좋은 영화였다. 그리고 집에 와서 뒹굴거리다 <무한도전>을 보고 펑펑 울었다. 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일요일은 하루종일 뒹굴었다. 주말에 꼭 하루는 이렇게 종일 뒹굴어야 피로가 풀리는 것 같다. 요즘 나는 <오 나의 귀신님>에 푹 빠졌는데, 금요일과 토요일에 본방사수했다. 다음주면 끝나는데, 그 경찰놈의 자식이 나올 때면, 어찌나 무서운지. 악귀 자식. 마지막이 유치하지 않으면 좋겠다. 길고 길었던, 하지만 월요일이 되고 보니 너무나 그리운, 지난 연휴주말일기 끝. 흑흑- 월요일부터 야근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