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진경의 더 김치, 더 만두
    모퉁이다방 2008. 2. 21. 08: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생이 라디오에서 선물을 받았다. 뮤직쇼에서 윤도현이 읽어주는 문장 한 줄을 문자로 빨리 보내는 청취자에게 주는 선물. 바람의 라이터. 기특한 것. 홍진경의 더 김치와 더 만두. 한번 주문해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공짜선물로 받았다. 포장이 꼼꼼하고 예뻤다. 정말 선물하기 딱일 듯. 그리고 무엇보다 만두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한 입 베어먹는 순간, 우와,라고 감탄사를 뱉어내었다는. 양이 적어서 더 맛있었을지도 몰라. 김치는 신 김치를 좋아해서 맛만 살짝 보고 냉장고로. 살짝 맛 본 김치도 맛있었다. 친구의 경험에 의하면 홍진경네 김치는 오래두면 둘수록 맛나다고.

       어제는 음악캠프에서 률님이 내 문자를 읽어주셨다. '률님 아쉽긴 하지만, 내일부터 시작될 소라언니 방송이 기대되요. 섭섭한가요?'라는 내 문자를 그윽하게 읽어주며, 허허허 웃더니 '사실 저도 기대되는 걸요. 오랫만에 방송하시는 거잖아요'라고 낮은 목소리로 답해주었다는 말씀. 오늘부터 소라언니의 방송. 3일동안 고맙게 잘 듣겠습니다아.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