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촌평
    모퉁이다방 2015. 10. 22. 20:38

     

     

     

    - 언니 잘지내? 보고싶헝..ㅠ

    - 난, 벗어나고싶어요.

    - 언니~완전 봄이네요~^^

    - 미니미도 가발바꿔줘요. 언니 새로한머리도 예뻐요- 너무애뗘보여.

    - 금령언니 얼굴이 반쪽이됐어! 다시 오뚜기가 되어줘

    - 굼벵공주는 지구를 두고 떠난건가요?

    - 이시대의 진정한 엔터테이너!

    - 새침하지마- 어색해 : D

    - 벌써 겨울이 온건가요?

    - 잠순금냉

    - 솔로로 너무나 당당한 그대~! 영원히 솔로여라~!*^o^*

    - 우리는 해변을 마구 달려 보기도 했다. 이번엔 당신이 없어 아쉬웠다오 ^^

    - 엉덩이 : p

    - 삐수니 금냉... 그 새 삐지다니... 삐지기 지구 참피언..

    - 필름은셀푸

    - 당신은 진정한 아티스트입니다.

    - ↑ 저기 팬클럽에 제가 있는건가요?

    - 너무 재밌다.. 엔돌핀 떵어리...

    - 돌고래가 너무 이뻐요...착한 금냉씨,,,

    - 우리 함께 진주가요~

    - 그리움

    - 우리는 꽃게자리를 함께 보았다 이번엔 당신이 없어 아쉬웠다오 ^^

    - 피오피-필름샀어?

    - 언니야-보고싶다아

    - 자장면에..단무지 없는 것같다..충무김밥에 오징어없는 것같다...^^ 금랭 바이러스 옮아왔나보다.

    - 지독해-

    - 구둘장.온돌.전기장판.금냉홈피는너무따뜻해서이런거같아.

    - 엉덩이 3=

    - 돈벼락맞고싶다.

    - 금랭뜨게방사장님!!!!ㅋㅋ번창하세요^^푸하

    - 다음번엔 반드시 졸라버리겠다......반드시......

    - Gold soul

    -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언니가 부끄러워요 ㅠㅠ 챙피해 ㅋㅋㅋㅋ

    - 김강우.............휴............완전 멋쟁이...ㅋㅋ 하지만 언니한테 양보할께_ 난 강지환 가질래.

    - need your reaction

     

     

     

Designed by Tistory.